나와 다른 장애인 이해하기 |
|||||
---|---|---|---|---|---|
작성자 | 주유덕 | 등록일 | 10.05.25 | 조회수 | 157 |
첨부파일 | |||||
시계 제천 용두초 5학년 김세연(전국 초등생 백일장 대상) 오늘 내 준 사회숙제는 기철이도 함께 해야 될 협동 숙제 하지만 기철인.... 허우적 허우적 손이 먼저 말을 하는 아이 "이..겅 어..떵켕 하는거..야?" 힘겨운 입술이 애처로운 친구 "우리가 꼴찌일거야" 한숨짓는 나에게 세연아! 낮은 소리로 시계가 속삭인다. 째깍째깍 째깍째깍 초침도 있지만 째액-깍 분침도 함께 간단다. 둥근 하루 둥근 세상 만들며 함께 간다고 아! 이제야 알겠어 초침과 분침이 서로 도와 고장없는 시계가 되듯 나와 기철이도 함께 가야할 친구라는 걸 숙제하고, 뛰놀고, 나보다는 느리지만 마음은 똑같은 친구라는 걸. |
이전글 | 나 전달법 (I-message)으로 이야기하기 |
---|---|
다음글 | 직업과 흥미와의 관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