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 안전을 위한 학교 출입문 통제 안내
작성자 흥덕초 등록일 20.09.16 조회수 178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자녀 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학부모님들의 가정마다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본교는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우리 학생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며 큰 꿈을 가진 사람으로 자랄 수 있도록 교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교문 개방 시간과 학부모 학교 출입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학부모님께서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사랑하는 자녀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문 개방 시간 안내(2020. 9. 21.()부터 시행)

구분

개방시간

비고

정문

등교시간 08:00 ~ 09:10

하교시간 12:00 ~ 15:00

·하교 시 교통 규칙 준수

(횡단보도 이용)

서문

배움터 지킴이 선생님 관리

- 외부인 출입관리 및 통제

2. 학부모 학교 출입 안내

주차장 등 교내에서의 학생들의 안전사고도 염려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교 시간에 학부모님의 차량 출입을 제한합니다.

- 자녀의 다리 골절 및 보행이 불편한 경우에 한하여 한시적으로 허용합니다.

학교 교육 활동 시간(08:4016:40)중에는 학부모님 등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합니다.

- ·하교 시 학부모님께서 자녀와 동행하시는 경우 학교 안까지 들어오시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외부인이 학부모님과 섞여 출입하게 되는 경우 학생들의 안전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자녀들의 등·하교 시에는 운동장에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서문에 배치된 배움터 지킴이 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방문대장 등록 후 방문증을 받아 출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들의 준비물이나 과제물, 우산 등을 전달할 경우에도 배움터 지킴이실을 방문하여 방문증을 발급받아 교실로 올라오시거나, 물건을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증은 용무가 끝난 후에 배움터 지킴이실에 반납해 주십시오.

2020916

흥 덕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학교폭력 실태조사 안내
다음글 전국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연장에 따른 학년별 등교수업 일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