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학년 기숙사생 입사 전 확인
작성자 한국호텔관광고 등록일 20.05.21 조회수 331

 

■ 2학년 등교개학 5.27.(수)에 따른 기숙사 입사 안내

 

2학년 기숙사생들은 5. 26.(화) 오후 2시~8시 기숙사 입사를 해야합니다.


(오후 8시 이후 바로 2학년 기숙사생 남, 녀 나눠 오리엔테이션 실시)

 

 1. 부득이한 경우 시간이 안맞으시면 5.26.(화) 오전10시~12시에 가능합니다.(입실시간 알려주기: 담임교사 또는 사감교사)  

 2. 보호자가 5.26.(화) 시간이 안될 경우 5.24.(일) 오후 4시~6시에만 기숙사에 짐만 놓고 갈 수 있습니다.

    (입실시간 알려주기: 담임교사 또는 사감교사)

  

 

기숙사 입사 전 준비 및 확인

1. 학생들 안전과 건강을 위해 마스크는 충분히 보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오고 가고 하면서 감염 우려가 있을 수 있으니 학생들 외출은 자제시키려 합니다. 

   마스크를 충분히 가져와 사러가지 않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2. 손씻기가 중요하오니 개인용 비누는 필수로 가져옵니다.

3. 방역용품(소독제, 손 소독제)은 학교에서 제공은 하지만 필요하면 개인 위생용품(수건, 화장지, 종이타월 등)은 개인이 준비해 옵니다.

4. 기숙사 입사 전 기숙사생들은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후 이상이 없을 시에만 기숙사에 들어갑니다.

-  보호자는 기숙사에 들어갈 수 없으며 자녀가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을 마칠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이 발열검사에서 37.5이상이거나 호흡기 증상이 있을 시에는 확인 후 귀가 조치 할 수도 있습니다.

5. 기숙사생은 서류(입사원서, 서약서, 결핵 건강진단서, B형 간염 건강진단서)를 기숙사 입사 시 가지고 옵니다.

6. 기숙사 입사전 간식(변질우려있는 음식 제외)을 충분히 준비해 와 외출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 학생들 건강과 안전 고려(오고 가면 하면서 감염 우려가 있을 수 있음)



 

이전글 기숙사 격주 희망 학생 안내(등교 개학일에 희망 학생 제출)
다음글 (알림) 등교 중지 시 학교에 제출할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