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84호. 2021학년도 중학교 진학 원서작성 안내장
작성자 김경은 등록일 20.10.15 조회수 229
첨부파일

항상 아이들의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6학년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중학교 배정원서 작성과 관련하여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중학교 진학을 위한 배정원서 작성 전 등본과 그 외 추가서류 등을 받아 근거리 순위를 확인한 후, 원서 작성이 1026일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가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담임 선생님께서 개별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위장전입을 막기 위해 교육청에서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들이 많은 관계로 번거로우시겠지만 협조 부탁드립니다.

원서 작성시 유의사항

배정원서 작성일 현재 배정받는 학교군(수곡동은 4학교군)에 전 가족(,,학생)의 주민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고, 부모 중 한 명이라도 없을 경우 관계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주소지 학교군 내 모든 학교에 순위를 결정해 지원해야 합니다.

배정이 확정되면 어떠한 경우도 다시 배정할 수 없으므로, 희망 학교를 신중히 선택하시 기 바랍니다.

원서 작성 시 보호자가 기재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보호자 이름과 같은 도장으로 이름 확인이 가능하도록 선명하게 날인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학생 도장이 없는 경우 이름을 적고 지장으로 가능합니다.

중학교 배정 방법은 선 복수 지원 후 근거리 순위 추첨 배정(100%)방법입니다. , 희망대로 중학교를 배정하지만 희망자가 학교 정원을 초과할 경우, 근거리 순위 추첨 배정(100%)에 들어가 학군 내 어떤 중학교라도 배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까이 있는 중학교를 희망하시면 배정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리플릿 참고)

원서 작성 시 궁금하신 점은 함께 보내드리는 배정안내 리플릿을 참고하시고 본교 진학담당 선생님 또는 담임 선생님께 문의해 주시면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85호. 외국국적 대상자 아동 양육 한시지원금(아동특별돌봄) 신청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0-83. 내PC 돌보미 서비스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