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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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4.10.31 | 조회수 | 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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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세요.
* 취학통지서 발급 ➊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신청기간) ’24.12. 2.(월)~ 12.20.(금) 20일간 ◦ (신청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 저장) ➋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발급 ◦ (방법)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4.12.9.(월)~12.20.(금) 10일간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과 상관없이 병행 통지 실시
* 예비소집 ◦ 원칙적으로 대면 예비소집을 실시하되, 부득이한 경우 개별 내교 또는 추가 소집일을 통해 실시 ◦ 장기 휴가, 병원 입원 등 부득이한 경우 비대면으로 실시 가능하나 가급적 지양 ◦ 예비소집일 시간 연장, 접수 장소·시간 분산, 주말 활용 등을 통해 대면 예비소집 참여 확대 ※ 본교 예비소집일: 2024년 12월 27일(금) 1일로 운영 예정 - 1층 음악실 ◦ 아동과 학부모가 함께 대면 예비소집에 참여하도록 함 ◦ 부득이하게 비대면으로 확인하는 경우 화상통화, 아동과 직접 유선성화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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