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10.31 조회수 62
첨부파일

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세요.

 

* 취학통지서 발급

  ➊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신청기간) ’24.12. 2.(월)~ 12.20.(금) 20일간

    ◦ (신청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 저장) 

  ➋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발급

    ◦ (방법)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4.12.9.(월)~12.20.(금) 10일간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과 상관없이 병행 통지 실시

 

* 예비소집

  ◦ 원칙적으로 대면 예비소집을 실시하되, 부득이한 경우 개별 내교 또는 추가 소집일을 통해 실시

  ◦ 장기 휴가, 병원 입원 등 부득이한 경우 비대면으로 실시 가능하나 가급적 지양 

  ◦ 예비소집일 시간 연장, 접수 장소·시간 분산, 주말 활용 등을 통해 대면 예비소집 참여 확대

    ※ 본교 예비소집일: 2024년 12월 27일(금) 1일로 운영 예정 - 1층 음악실

  ◦ 아동과 학부모가 함께 대면 예비소집에 참여하도록 함

  ◦ 부득이하게 비대면으로 확인하는 경우 화상통화, 아동과 직접 유선성화 실시

이전글 2024년12월-2025년 1월 학산초외 2교 학교급식물품(부식, 육류) 공동구매 견적공고
다음글 2024. 아이성장튜터 모집(2차)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