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47회 어버이날기념, 음성군 원남면 孝어버이날 행사 개최(하당초등학교 어린이의 축하공연)
작성자 김승래 등록일 19.05.03 조회수 12
첨부파일

효잔치
 

원남면(면장 안현기)은 지난 2일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 800여명을 모시고 원남면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원남면 孝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원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안주혁, 부녀회장 유복순)가 주관해 한마음풍물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기념식과 음식 대접, 하당초등학교 및 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의 각종 공연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유쾌한 하루를 선물했다.  

안주혁, 유복순 회장은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흥겨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과 행복을 느낀다"고 말했다.

안현기 원남면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과 어버이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어르신들이 가족과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은 원남면을 시작으로 3일 맹동면, 4일 감곡면, 8일 소이면, 9일 음성읍과 삼성면, 10일 대소면, 11일 금왕읍과 생극면에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음성=최병수 기자 cbsmit@

 

[중부매일]

http://www.joongdo.co.kr/main/view.php?key=20190502010000943 

다음글 [중부매일]음성 하당초, 찾아가는 미디어 리터러시 수업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