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FAQ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 기숙사 운영 안내
좋아요:0
분류
작성자 이순희 등록일 19.08.29 조회수 407

1. 본교에 한림학사(기숙사)가 있으며 수용인원이 최대 122명입니다.

 

2. 한림학사(기숙사입사 배정은

. 원거리 거주자

. 성적우수자

. 건강, 가정환경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학생(사회적 배려 대상자)

등을 고려하여 선발하되 초과될 경우에는 원거리-성적-가정환경 순으로 선발합니다.

“3월 중에 결원 인원이 발생하면 충원은 한 달 이내에 실시하며 추가선발은 탈락한 신입생 중에서 통학 거리가 20km 이상이 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품행, 기숙사 생활 적응력 정도, 가정환경의 어려움 등을 고려하여 신입생 입사 인원의 10%이내에서 선발한다.”

3. 방 배정은 학년에 구애받지 않으며학기별로 방배정이 이뤄집니다.

4. 41실이며, 각방 화장실 1, 샤워실 1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층별 정독실휴게실(공용컴퓨터 사용 가능), 세탁실이 있으며,  냉장고, 전자레인지, 씽크대, 음수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조리는 불가능)

  

6. 기숙사생은 조식은 3월 만 의무석식은 전월 의무적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7. 학생들은 기숙사에서 주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정된 의무 귀가일에는 전원 귀가한 학기에 약 1)

 

8. 평일 방과 후부터 등교시간주말 동안 사감교사가 근무하며 학생들을 지도하십니다.

 

9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퇴사 시, 후에 재입사가 불가능)

 

이전글 타시도 학생 입학원서 유의사항
다음글 기숙사 운영에 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