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기숙사(한림학사) 신입생 공지 사항
좋아요:0
분류
작성자 권정원 등록일 20.12.30 조회수 89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1학년도 한림디자인고등학교 입학과 한림학사 입사를 축하드립니다.

신입생 전체의 입사가 확정 되었습니다.(첨부파일 명단 참조)

 

1. 입사 일시: 202131() 13:00  ~ 18:00(*당일 저녁식사 각자 해결 후 입실)

  *당일 학부모 알림사항 안내문 배부

 

2. 입사 준비: 침구류(침대 커버, 베게, 이불 ), 학사 내에서 신을 천 실내화, 의류, 개인 물품 등

 * 화재의 위험이 있는 물품(고데기, 전기포트, 가스버너, 전기장판 등)은 안전을 위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3. 입사날에 '결핵 검사 결과서(흉부 X-ray 검진 결과서) 1'를 제출

 (보건소: 흉부 엑스레이 검진 결과 이상 없음 확인서-결핵유무 /

 또는 병원: 흉부 엑스레이 검진 결과 의사소견서-결핵유무)

 

4. 입사 당일 방 배정표를 붙일 예정입니다.

 

5. 기숙사생은 조, 석식을 의무적으로 신청해야 하며, 식사는 정해진 시간에 학교 식당에서 합니다.

  기숙사 내에서의 개인 취사 및 배달 음식 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전자레인지는 사용 가능)

 

6. 모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기숙사생의 평일 외출은 불가하며 학원 수강 또한 불가합니다.

 주말에는 귀가가 가능(본인 혹은 친척의 집이 원칙)하며, 기숙사에 남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 지정된 의무귀가일에는 전원 귀가 - 약 한 달에 1)

 

7.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본인의 희망이나 기숙사 내규 위반 등 퇴사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졸업할 때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8. 학사 비용, 조석식 비용은 입학 후 스쿨뱅킹을 통해 자동이체합니다.  

 

이전글 2020. 학교 환경위생 및 식품위생(정기·특별) 하반기 점검 결과(실내공기질)
다음글 2020년도 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