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디자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센터소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문화를 디자인하고 미래를 창조하는 한림디자인고등학교
한림디자인고등학교 디자인센터는 디자인 문화에 대한 일반인의 욕구에 부흥하고, 학교의 이미지와 위상을 높이며, 차별화된 교육경쟁력을 신장하는데 목적을 두고 설립된 온라인 디자인 문화 진흥공간입니다. 디자인센터를 통해서 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의 전문적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디자인 사고의 실기를 함께 배울 수 있는 디자인 정규교육과정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학생디자인작품관은 디자인계 주요 인사들의 초청강연과 특별강연 및 학생들의 우수작을 전시하는 곳으로 온라인 전시관을 많은 학생들에게 오픈함으로써 다양한 디자인 장르를 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림디자인고등학교 디자인센터에서 국내외 앞서가는 트렌드의 디자인 관련 행사를 만나실 수 있으며,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영상, CF,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등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림디자인고등학교는 다양한 창작품과 새로운 디자인을 위한 인적 물적 재원 확보 및 차세대 성장산업 디자인 프로젝트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열정과 꿈이 앞서지만 한발 한발 전진하면서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디자인 학교로 주목받는 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디자인센터는 우수한 학생 양성 및 다양한 디자인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