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경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입학식 안내
작성자 이세실 등록일 20.02.20 조회수 314


안녕하세요.

경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입학을 축하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유치원 입학식을 축소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202033일 화요일 10

2. 장소 : 유치원 각 교실

3. 준비물: 개인 준비물(색연필과 싸인펜 낱개별 이름 기재, 칫솔과 치약은 겉포장 제거 후 이름 적어 지퍼팩에 넣기, 그 외 물건에 모두 이름 기재), 아이행복카드(이름, 반 기재)

4. 주의사항

코로나바이러스-19확산으로 인하여 가급적 인솔 시 보호자 1분만 동행을 바라며, 유아와 학부모 모두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담임 선생님과 인사 시에도 마스크는 착용 부탁드리며, 악수 인사는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유치원 현관 철문 쪽으로 오셔서 유아 인계 후 건물 밖에서 대기 부탁드립니다.

최근 14일 이내 해외 여행 이력이 있을 경우 유치원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233-3723)

당일 유치원에서 배부되는 안내문과 수첩 등은 출입구에 비치해 놓을 예정이며 학무모님께서 가져가실 수 있도록 안내 드리겠습니다.

신입생은 당일 유아 편으로 신청하신 가방과 체육복이 배부될 예정입니다.

입학식은 각 교실에서 30분 이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원은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별님반 1020, 달님반 1025, 해님반 1030)

5. 기타사항

입학식 안내 문자를 받으시고 공지사항 확인 후, 받으신 수신번호로 확인 문자 답장(발송) 부탁드립니다. (>별님반 홍길동(아이이름) 확인했음.)

담임 및 유아 현황은 입학식 당일 배부되는 안내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20. 도시지역 방과후학교(저녁방과후) 위탁 강사 모집 공고(배드민턴, 음악줄넘기)
다음글 경덕초등학교 신입생(1학년) 입학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