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포토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4회 국원가족 자연사랑 캠페인-호암지 걷기 행사
작성자 남정민 등록일 18.10.22 조회수 1075
첨부파일

[충북일보=충주] 충주 국원고는 22일 제4회 국원가족 자연사랑 캠페인 및 호암지 호숫길 걷기행사를 가졌다.

 

국원고학부모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자녀와 함께 나온 학부모와 학생, 교직원, 동문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충주우륵당 앞을 출발, 가을정취가 물씬 묻어나는 호암지 호숫가를 돌며 부모·선생님·친구와 사진 찍기, 서로 안아주며 풍선 터뜨리기, 호숫가 주변 쓰레기 줍기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부모와 자녀, 교사와 학생, 학부모와 교사들 간의 따뜻한 격려와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또 점심식사 후에는 웃음치료사 강사의 주도하에 레크레이션을 했으며, 학부모회가 후원한 푸짐한 경품추첨도 있었다.

 

국원고학부모회 이경진 회장은 "학교를 벗어나 여러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모여 뜻깊은 행사를 4년째 하니 그동안에는 몰랐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충주 / 김주철기자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556412

 

이전글 집은 마음의 터전이다-인문학 아카데미(2학기 두번째 강좌)
다음글 ‘마을과 함께 하는 인문학 아카데미’ - 한국교육에 장인정신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