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365일 24시간 청소년 모바일 상담‘다들어줄개’안내
작성자 구정초 등록일 20.04.28 조회수 165
첨부파일
noname01

똑똑똑, 고민있나요? 우리가 다들어줄개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불안 및 스트레스 증가로 심리적 방역필요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및 개학연기로 인한 사회활동 위축으로 코로나 블루(Blue)’ 현상등이 발생하고 있으며 우리 아이들 중에서도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과 답답함 등으로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어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청소년 대상 비대면 36524시간 무료 모바일 상담 서비스 다들어줄개를 안내하여 드리오니 언제든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NS, 문자,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 청소년들의 모든 이야기를 들어주는 비대면 전문상담시스템입니다.

일상, 학업, 친구, 가족 등 어떤 고민이라도 털어놓고 싶은 초··고학생들이라면 36524시간 모바일 접속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다들어줄개어플 다운받아 고민상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다들어줄개를 친구 맺기하고 고민상담,

‘1661-5004’번호로 문자를 보내고 고민상담

페이스북 다들어줄개로 메시지를 보내 고민상담

누군가에게 말하기 어려운 고민, 친구 혹은 가족문제, 하고 싶었던 마음속의 말 등 무엇이든 괜찮습니다.

내가 누구인지 밝히지 않고 나의 이야기를 들어줄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36524시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제작: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

참고자료: 대한청소년 정신의학회 재난과 트라우마 위원회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교육부 학생건강지원센터(02-6959-4540)에 문의해주세요.

 

 

 

이전글 학교폭력예방 온라인 교육 수강
다음글 청소년증 발급 신청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