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새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관행적 변칙 부조리 근절을 위한 교육감 서한문
작성자 군남초 등록일 09.04.30 조회수 47
첨부파일


「관행적 변칙 부조리」근절을 위한

교육감 서한문


  존경하는 교육가족 여러분!


  국화 향기 그윽한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여 관심․사랑․화합의 정신으로 능력과 품성을 겸비한 세계인 육성은 물론, 청렴 충북교육 실현을 위해 진력하시는 교육가족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교육가족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힘입어 우리 교육청은 그 동안 정부의 방침에 따라 적극적으로 반부패 청렴시책을 추진한 결과, 국가청렴위원회의 청렴도 평가에서 ‘청렴도 안정적 상승기관’으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리 교육청에서는 이러한 값진 결실을 더 큰 도약의 디딤돌로 삼아, 청렴 충북교육구현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우리 교육 현실의 곳곳에는「관행적 변칙 부조리」가 은연중 잔존하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해 우리 교육청에서는 제도 및 시스템 운영 방법 개선과 예산 집행 및 행동강령 이행실태 점검 등을 추진하여,「관행적 변칙 부조리」없는 공직 풍토 조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든 교육가족이 공직자로서의 직무를 더욱 성실히 수행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이 착근되도록「관행적 변칙 부조리」척결 운동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충북교육이 높은 청렴도를 바탕으로 도약과 비상을 더욱 가속화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가족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7.   11.    .


충청북도교육감 권한대행 부교육감

이전글 비공개 대상정보 문서목록
다음글 2008학년도 의무취학아동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