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중학교 로고이미지

학생회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 남산축제
작성자 학생기자단 등록일 19.10.11 조회수 174

남산축제

926일 오늘은 우리 학교에 전통인 남산축제가 열렸다, 축제 개막식을 알리는 커팅식 이후 본격적으로 축제가 시작 되었다. 축제는 간단하게 오전 오후로 나뉘는데 오전에는 학 부, 학급에서 준비한 부스와 학부모님들이 준비해주신 요리부스가 운영되었다. 학생들은 열심히 선생님들이 준비한 보물찾기나 각 학급부스들을 활동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오후에는 학생들이 각자 준비한 노래 춤 악기 연주 등이 공연에 나왔고 각 학급에서 준비한 재밌는 UCC를 시청하면서 끝났다.

체육대회

927일 오늘은 모든 학생들이 기다리던 체육대회다. 체육대회 2주전부터 미리 예선전을 치루고 합을 맞추는 등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했고 열심히 준비한 운동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배구, 족구, 발야구, 배드민턴, 축구, 농구, 줄다리기, 그리고 새로운 종목인 다트, 림보, 단체 발 묶어 뛰기가 추가 되었다 체육대회전 교장선생님께서 좋은 말씀과 안전이 중요하다는 말씀을 해주셨다. 여러 경기 후 학생들이 힘들어 할 때 쯤 학부모님들이 오셔서 힘내라고 간식을 주셨다. 이제는 결승전이다 선수학생들은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결승전을 시작했고 나머지 학생들과 선생님들은 응원을 해주셨다. 그 다음 계주가 시작되었다, 저번 체육대회는 사제 계주였지만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학생들만 나가는 계주를 하게 되었다, 또 모든 학급들이 겨루는 단체 발 묶어 뛰기가 시작되었다, 단체 발 묶어 뛰기에서 이긴 학급은 학교에서 준비한 상금을 받게 되었고 종합 각 학년 1위 학급에게도 상금이 주어졌다 이렇게 괴산 중학교의 체육대회는 잘 마무리가 되었다.

학생기자단 육찬양-

 

이전글 2020학생정책제안공모 안내
다음글 아침조회를 학생들의 공연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