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혜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67회 광혜원중학교 졸업식 안내
작성자 광혜원중학교 등록일 20.02.05 조회수 263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행운이 가득하고 하시는 일마다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본교는 학부모님과 지역사회의 정성어린 협조와 원으로, 내실 있는 교육 활동을 하며, 품성과 학력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였습니다. 이에 지난 3년간 물심양면 애써주신 모든 분들을 직접 모시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하였으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빠르게 전파되고 있고, 국가적으로 감염병 재난 위기 경보가 3단계 경계 격상되었습니다.

   이에 온 국민이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해 다수가 모이는 행사를 자제하며 노력하고 있는 바, 본교도 학생 감염병 예방·위기 대응 매뉴얼의거 2019학년도 67회 졸업식을 강당이 아닌 각 학급 교실에서 조용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라서 학부모 및 외부인사의 참여가 어려운 점 널리 이해해주시면 사하겠습니다.

   당일 학교 개방 범위는 운동장과 강당 일부만 개방하며, 건물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모쪼록 학교 내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입되지 않도록 차단에 선을 다해 노력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학교에 보여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만사형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일시: 2020. 2. 6.() 10:00

장소: 광혜원중학교 각반 교실

 

2020. 2. 4.

광 혜 원 중 학 교 장

 

이전글 2020. 학생보호인력(배움터 지킴이) 모집공고
다음글 2020. 학교폭력전담기구 학부모 위원 위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