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경중학교 로고이미지

교육공동체 인사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미지 준비중입니다.
佳景各色(가경각색)
가경중학교 구성원들의 각 특색을 조화롭게 잘 살려 배려와 존중의 학교를 만들어 가자!

가경중학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 학교는 1992년에 개교한 3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공립학교입니다.

 

우리 학교가 추구하는 인간상은 미래 핵심역량을 키우는 창의적인 사람, 자신의 진로와 삶을 개척하는 자주적인 사람,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더불어 사는 사람, 문화적 소양을 갖춘 교양있는 사람입니다. ‘도덕성을 갖춘 실력 있는 가경인 육성을 비전으로 미래사회가 요구하고 있는 문제 해결 능력, 논리적 사고력, 의사소통 능력, 협업 능력 등을 키우기 위해 교육 공둥체 모두 한마음으로 학생 교육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학생 중심의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수업 중심의 학교 문화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참여·소통·협업·배려의 교육공동체 구현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교직원 · 학생들이 다 함께 배우고 성장하며, 학부모·지역사회가 학교를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다 함께 성장하며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학생들이 미래를 주도할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교육가족 분들의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경중학교 교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