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육목표
마케팅 야의 폭넓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 인재와 서비스마케팅, 고객관리, 판매관리, 영업관리, 유통·물류관리 등을 통한 마케팅 판매 전문가를 양성한다.
(2) 주요 교과목
상업경제, 회계원리, 사무관리, 창업일반, 비즈니스영어, 마케팅과 광고, 커뮤니케이션, 유통일반, 회계실무, 사무행정, 구매조달, 전자상거래실무
(3) 취득 가능 자격증
그래픽기능자격(GTQ), 디지털정보활용(DIAT), 전산회계운용사, FAT회계정보사, ITQ, 그래픽스 운용사, 문서실무사, ERP 등
(4) 인력양성유형
매장판매원, 인터넷판매원, 물류관리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