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교육목표
-
마케팅 야의 폭넓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 인재와 서비스마케팅, 고객관리, 판매관리, 영업관리, 유통·물류관리 등을 통한 마케팅 판매 전문가를 양성한다.
-
(2) 주요 교과목
-
상업경제, 회계원리, 사무관리, 창업일반, 비즈니스영어, 마케팅과 광고, 커뮤니케이션, 유통일반, 회계실무, 사무행정, 구매조달, 전자상거래실무
(3) 취득 가능 자격증
-
그래픽기능자격(GTQ), 디지털정보활용(DIAT), 전산회계운용사, FAT회계정보사, ITQ, 그래픽스 운용사, 문서실무사, ERP 등
-
(4) 인력양성유형
-
매장판매원, 인터넷판매원, 물류관리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