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60주년을 맞이하는 모교에
뜨거운 정성을…

항상 모교를 사랑하며 모교 발전에 기여해 주시는 동문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뢰올 말씀은 우리의 모교인 충주성심학교는 2015년 12월 8일이 되면 개교 60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간 60년의 역사를 이어오면서 모교의 교문을 거쳐 간 동문들이 사회 곳곳에서 열심히 일하며 살아가는 모습은 개개인의 영광일 뿐만이 아니라 그들을 길러낸 모교의 자랑입니다. 이와 같은 찬연한 교육의 금자탑을 쌓아 올릴 수 있었음은 뜻 높은 교육 선각자들과 스승들이 우리 졸업생들 교육을 위해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며 피땀 어린 정성을 쏟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작금 모교에서는 개교 60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밤낮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총동문회에서는 개교60주년준비사업추진위원들이 주축이 되어 모교의 개교 60주년 기념행사를 성대히 치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즉, 저희 총동문회에서는 개교 60주년을 맞아 학교 설립자이신 옥보을 신부님 동상 건립, 60주년 기념 동문의 밤 행사 등 대대적인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부디 동문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모교의 60주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치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해 주셨으면 합니다.

모교 개교60주년기념행사를 대대적으로 치루기 위해서는 졸업생 여러분 모두의 모교를 사랑하는 뜨거운 애정과 정성어린 성금이 그 밑거름이 됩니다.

따라서 동문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은행계좌로 20만원 이상을 입금하여 주시면 개교 60주년 옥보을 초대신부님 동상에 동문 이름으로 등재됨은 물론, 동문의 밤 행사 뷔페, 각종 기념물과 기념책자를 무료로 배부하는 특전을 베풀어 드릴 것이니 동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이제 저희 총동문회에서는 항상 동문 여러분들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면서 동문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안녕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 입 금 계 좌 : 351-0715-7288-33 농협
◆ 예 금 주 : 김영식 (60주년기념)
◆ 연 락 처 : 이재호 (010-3005-6825) / 입금시 바로 문자를 보내주세요!!!
※ 입금시 기수 및 성함 기재
(예 : 초32회 홍길동/중24회 임꺽정/고8회 이봉주/ 진천4회 박철)
충주성심학교 총동문회
개교 60주년기념사업추진위원장 김영식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