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독서감상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책을 읽고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재미있었던 장면을 떠올리며 독서 감상문을 적어봅시다.

마법의 시간여행중 미라의 비밀을 풀어라 편
좋아요:0
작성자 허윤서 등록일 15.11.20 조회수 397

이 이야기는 존과 존의 동생인 애니가 마법의 오두막집을 타고 이집트의 피라미드에 가서 미라인 후테피 여왕이 고민하던 비밀을 풀어주는 이야기이다.  그비밀은 벽에 그려진 그림 암호를 푸는것이다.  그래야 후테피 여왕이 내세에 가 다시 태어날수있기 때문이다.  그래서문제를 풀으러 문제가 있는 곳 으로 갔다.   그방의 벽에는 작은 그림이 4개가 그려져 있었다.  첫번째 그림은 계단과 비슷한 모양이고, 두번째 그림은 바닥에 기다란 네모 모양이 있고 그위에는 가운데에는 긴 네모와 양쪽 에는 꼬불꼬불한 것도 붇어있다, 세번째는 꽃병 모양처럼 생겼다, 마지막 그림은 천이 지팡이 모양으로 구부러진 모양 이에요. 그래서 미라인 후테피 여왕이 내세에 가게되는 이야기에요.  나는 존과 애니가 부럽다. 왜냐하면 가고싶을 때 마다 오두막집에 들어가 아주많은 여행을 할 수 있을것 같기 때문입니다. 만약 내가 존이나 애니였으면 마법의 오두막집을 타고 내 미래에 가서 어떻게 생활하는지가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내가 이문제를 풀려면 못 풀었을 텐데 존과 애니는 정말 정말 정말로 똑똑하고, 대단한것 같다.내가 존과 애니중 한 명 이었으면 무서워서떨고만 있었을 것 입니다. 나에게 마법의 오두막집을 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내가 꼭!! 가보고 싶었던 나라인 일본에가서 입어보고 싶었던 기모노를 입어 보고 싶기 때문 입니다. 어쨌든 존과 애니는 마법의 오두막집을 타고 가고싶은 곳을 마음대로 갈수가 있으니 부럽기만 하다.     

이전글 SPY스파이독 (6-1 정재윤)
다음글 열세 살 스타 핑크(5-1 최한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