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유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받고 나서(6-3 변세은)
작성자 변세은 등록일 14.04.04 조회수 197

학교에서  학교폭력예방교육을 받았습니다. 교육을 받으면서 알게 된 점,느낀 점, 실천할 점에 대하여 적어 봅시다.

 1. 오늘 학교폭력예방 교육을 받고 나서 알게 된 점은 어떤 것이 있나요?

 -학교폭력의 종류를 알게 되었고, 언어폭력을 쓰면 쓸수록 뇌가 마비되고 점점 욕에 길들여져 점점 폭력적인 사람이 된다는 것을 알았다. 또 폭력의 종류도 여러가지라는 것도 알았고, 모든 폭력의 시초는 언어폭력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2. 평소 친구들과의 학교생활과 학교폭력예방  교육을 받고 나서 느낀 점을 써 봅시다.

 - 학교폭력을 해서도 안되고 당해서도 안되며 친구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겠다. 또, 당하는 친구나 괴롭히는 친구를 볼시에는 학교폭력 신고센터나 선생님, 부모님께 말씀드려 용감하게 신고해야 겠다는 느낌을 받았다.

 3. 학교폭력예방 교육을 받고 나서 앞으로 친구사이에 예절을 어떻게 지킬지, 친구를 어떻게 대할지에 대해서 나의 실천 약속을 써 봅시다.

 - 친구들끼리에는 서로의 예의를 지키며 사이좋게지내며, 친구에게 항상 친절하고 다정다감한 말투로 이야기하며, 친구사이에 항상 재미있게 지내며 친하게 지내겠습니다.

4. 혹시 나도 모르게 친구를 괴롭혔거나, 힘들게 했다면 반성의 편지를 써 봅시다.

-없음

이전글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받고 나서(6학년 3반 김서현)
다음글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받고 나서(6-3반 김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