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39회 충북소체 청주시 테니스 대회 및 전국소체 평가전
작성자 최재영 등록일 10.09.11 조회수 391
첨부파일
 

지난 3월13-14일 제39회 충북소체 청주시 테니스 대회가 청주여중 테니스장에서 열렸습니다. 본교 5명의 테니스부 어린이가 출전한 결과 6학년 전승란 손성화, 5학년 정윤지 선수가 청주시 대표로 선발되었습니다.


 그리고 3월19일-21일 제28회 충북종별 테니스대회 및 제39회 전국소체 충북대표 1차 평가전과 오늘 26-28일에 충주 탄금대 테니스장에서 열렸던, 2차 충북대표 평가전에 본교 5명의 남, 여 테니스 선수가 출전하였습니다.


 대회 결과 6학년 전승란(단식 3위) 전승란, 손성화(복식3위), 5학년 정윤지, 정민지(복식3위)에 입상하였으며, 6학년 전승란, 손성화 5학년 정윤지 선수가 충북대표로 최종 선발되어, 대전광역시에서 개최되는 제39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입상은 하지 못했으나, 최선을 다하여 경기에 임해준 본교 운동부선수 어린이 모두에게 격려의 박수을 보내주시고, 입상한 어린이들에게 축하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자신의 꿈과 학교의 명예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 준, 본교 테니스부 어린이 모두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항상 아낌없이 지원 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교장선생님 그리고 교감선생님, 선수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는 담임선생님 및 동주가족과 시합에 참가 할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고 힘이 되 주시는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전글 제39회 충북소년체육대회 테니스대회
다음글 16회 교육감기 학교간 스포츠클럽 육상경기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