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대응 수칙 안내 및 어린이용 면마스크 리콜대상 안내
작성자 박선미 등록일 20.03.27 조회수 159
첨부파일

학생, 학부모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안내해 드리니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지속적으로 예방행동수칙을 지켜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특히 학교 휴업이 연장되면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유념해야 할 것은 사회적 거리 두기입니다. 학생들이 휴업기간 중 PC, 노래방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을 자제토록 가정에서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대응 행동수칙 준수 철저

- 손 씻기 및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준수

- 마스크 착용 및 사람 많은 곳 방문 자제

* 집단 시설, 다중이용시설 방문 자제(학교 밖 교육시설, 청소년시설, 사회복지시설, 도서관,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체육시설, 종교시설, 대중교통, 쇼핑센터, 영화관, 대형식당, 대중목욕탕, PC, 노래방 등)

*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2M이상 거리두기, 마주보며 음식 먹기 삼가)

- 발열, 호흡기 증상이 있는 사람과 접촉 피할 것

- 유증상자는 등교 및 출근하지 말고 외출 자제하며, 집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3~4일 경과 관찰

   

가정에서 협조사항

- 학생 중 아래사항이 발생되는 경우는 즉시 담임교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진자 이동 동선을 확인하여 동일 시간대에 해당장소 방문 등으로 접촉이 의심되는 경우

증상 발현 등으로 보건소 신고 및 선별진료소 방문 등 특이사항 발생 시

- 당뇨병, 심부전, 만성호흡기 질환(천식, 만성폐쇄성폐질환), 신부전, 암환자 등 고위험군의 특별 필요한 경우에는 개학 전에 담임 선생님께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용  면마스크 리콜명령 제품을 알려 드리오니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전국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공모전 개최
다음글 2020년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