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유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단양고 후배님들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작성자 졸업생 등록일 11.12.07 조회수 423

안녕하십니까?

저는 2007년도에 단양고를 졸업한 학생입니다.

그동안 모교에 대해 신경을 못쓰다가 몇년 만에 이렇게 모교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단백드림이라는 과학동아리의 소식을 들으니 얼마나 반가운 줄 모르겠습니다.

07년도에 졸업을 하고 한 두번 방문한 이후로 학교 방문을 한지 꽤 되었는데,  지금은 많이 변해 있을까요? 제게 배움을 가르쳐주셨던 은사님들께서도 다른 학교로 전근을 가신 듯 합니다.

 

  현재 저는 인하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다니는 학교가 학생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을 만큼 명문대학은 아니지만, 대학교 내에 타 고등학교 동문회나 타지역 동문회를 보면 정말 부러운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입시제도가 제가 고3일때인 2007년도와 많이 바뀌었고, 그리고 무엇보다 선생님들의 진학상담이 후배님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이라는 것을 알기에 제가 진학에 대한 좋은 조언은 못드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저희 학교에 수시 원서를 쓰거나, 면접을 보러 오는 후배님들이 있다면, 어려운 초행길, 교통편도 알려줄 수 있을 것 같고, 만나서 밥이라도 한끼 사주면서 소소한 이야기를  해줄수는 있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행여나 인하대에 진학한 후배님들이 있으면, 연락할 방법을 찾아서 챙겨 주고 싶은데, 모교 졸업생들이 어느 대학에 진학을 했는지 찾아보려 했지만 찾기 어려웠습니다.

 

  어떻게 하면 후배님들을 도와드릴 수 있을까요?

이런 식으로  글을 올리는 것이 선생님들 보시기에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제 전화번호를 남겨보겠습니다.

제 전화번호는 01085595644 입니다.

또는 phs5644@gmail.com  으로 e-mail보내주시면, 확인하는 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단양고의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후배님들 파이팅입니다!!

선생님분들께서도 정말 애 많이 쓰십니다.

 

이전글 단양고 단백드림팀 4.1일 일요일 09:00 KBS1 퀴즈대한민국에 출전하여 전국에 단양고를 알렸습니다.
다음글 제5회 충청북도 지사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