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유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2년도 대덕대학 해양기술부사관과 수시모집
작성자 전경훈 등록일 11.07.22 조회수 12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입시 준비하시느라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저는 대전에 위치한 대덕대학교 해양기술사관과 10학번 전경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선배로서, 혹시나 군사학과와 관련하여 관심 있으신 분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저희 학과를 소개(추천)하고자 합니다.

저희 학과는, 학군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특수학과로써 군에 요구되는 전문직업 기술부사관 및 장교를 양성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교육과정은 교양과목과 함께 인문계출신 학생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전공기술 교과목과 군 관련 교과목(인성관련 포함)을 중심으로 교육되고 있습니다.

졸업후 해군/육군/공군의 직업 기술부사관(지휘관)으로 진출(8급 공무원 수준) 뿐만 아니라, 국내 유수 방위산업체로의 진출, 장교로의 진출 및 편입학(무시험편입학 포함) 등 다양한 진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첨부1. 학과소식지에서 보듯 이미 많은 성과를 보이며, 전국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학과입니다.

혹시 더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의 저희 학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고, 궁금한 점 얼마든지 질문 남기셔도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대학 군사학과를 선택하시더라도, 그 학과가 학군제휴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기술지휘관(부사관, 장교) 양성학과 인지를 반드시 확인 및 비교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학과를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첨부2. 입학 추천서를 잘 활용하시면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042-866-0864/011-9858-3825(학과사무실), 이메일: kijstar@ddu.ac.kr)

(학과홈페이지 http://club.cyworld.com/ddcnavy, http://weapon.ddu.ac.kr/)

이전글 [동덕여자대학교 교육방송국 DEBS]제32회 방송작품경연대회 뫼비우스의 聲
다음글 정부 지원 IT 특성화 대학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