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8.24 조회수 38
첨부파일

단월초등학교 공고 제2023- 12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 지역주민들에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3824

단월초등학교장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개정안 의견 수렴 안내

1. 일부 개정 이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 반영 및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통한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을 도모하고자 함

2. 주요내용

5(학부모위원 선출) 항 개정, 항 신설

6(교원위원 선출) 항 신설

10(위원의 의무) 5항 신설

11(위원의 퇴임 등) 항 개정 , ~항 신설

3. 의견제출

본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단월초등학교장(참조: 행정실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school.cbe.go.kr/danweol-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정내용에 대한 의견(.반 여부와 그 사유) 및 기타 참고사항 등

. 의견 제출자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 제출기간: 2023. 8. 25. 9. 8.(15일간)

. 보내실 곳 : 단월초등학교 행정실

전 화: 043-852-2867 (FAX: 043-851-2867)

이메일: dw8522567@korea.kr

주 소: 충북 충주시 신대212, 단월초등학교

. 제출방법: 방문,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 기한 내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붙임 1.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규정()

2. 단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구조문 대비표

3. 의견제출서 서식 1.

이전글 [안내] 제12회 충주사랑 시민 자전거타기 행사 안내
다음글 멸종위기동물 그리기 대회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