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인형극으로 배우는 안전교육 실시
작성자 달천초등학교 등록일 17.05.15 조회수 217
첨부파일

달천초, 인형극으로 배우는 안전교육 실시


달천초등학교(교장 윤명숙)는 학생들의 올바른 안전 의식 형성과 안전한 생활 실천을 위한 다양하고 특색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10일 달천초등학교 달천마루에서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안전교육 인형극 도와줘요 안전 킹 덴져러스 악당의 역습공연 관람을 실시하였다. 이번 안전교육 인형극은 교통안전, 감전 사고 예방, 화재 예방, 유괴 예방 등을 주제로 어린이 전문 인형극단을 초청하여 실시하였으며, 이를 통해 수준 높은 공연 관람의 경험의 제공은 물론 교육의 효과를 높였다. 또한 학생들이 흥미와 관심을 느낄 수 있는 인형극을 통해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 안전 의식 형성과 안전한 생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형성시키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5학년에 남** 학생은 보고 싶었던 인형극을 학교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인형극을 보면서 안전한 생활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라며 소감을 말했다.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492947   충북일보

 

이전글 2017. 사 ․ 제 ․ 모 동행 행복 가득 버블 쇼 관람
다음글 매현분교장, 느티나무 꿈자람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