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민원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민원서류 발급 방법 안내
작성자 이소희 등록일 20.11.03 조회수 116
첨부파일
3. 민원우편.hwp (45KB) (다운횟수:21)
1. 정부24.hwp (44KB) (다운횟수:5)

민원서류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오니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셔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1. 학교 직접 방문하여 신청

 

2. 정부24 홈페이지 신청(https://www.gov.kr/portal/main) (2023. 6. 21. 부터)

 

3. 우체국 방문 민원우편 신청

 

4. 거주지에서 가까운 초,,고등학교,교육지원청주민자치센터  방문 후 팩스민원신청

 

<구비서류>

1. 본인: 주민등록증 등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명서 

2. 대리인

① 제증명 대상자의 법정대리인이 방문할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 가족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② 제증명 대상자가 만14세 이상인 경우: 위임장, 위임하는 사람 신분증(사본가능), 위임받는 사람(대리인) 신분증

 

※ 민원창구 앞에서 위임장을 작성하거나, 위임자 본인이 위임장을 작성하지 않았음을 직원이 인지한 경우 위임의 의사를 확인할 수 없어 위임장을 수리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학교 행정실(043-840-09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수익자부담경비 납부 방법 및 출금동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