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전하고 청렴한 추석명절 맞이하기
작성자 대소초 등록일 21.09.16 조회수 820

대소초등학교

가 정 통 신 문

2021. 9. 16.()

학교장

이 상 국

담당자

이 진 영

http://school.cbe.go.kr/daeso-e

꿈심(SHIM) 키우는 다올찬 대소 교육

연락처

881-7009

안전하고 청렴한 추석명절 맞이하기

맑고 높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재촉하고 있는 계절입니다.

이제 며칠 후면 우리의 명절 추석이 다가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가족, 친지들과 다 함께 모이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마음으로나마 가족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추석 명절을 앞두고 대소초등학교의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하여 학교 교육의 신뢰성을 저해하는 불법찬조금 근절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불법찬조금은 학부모의 경제적, 심리적 부담을 가중시키고 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들의 불법행위를 조장하여 공교육에 대한 불신을 불러일으켜 여러 갈등의 원인이 되는 등 교육 목적 달성에 큰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와 인정, 예의와 정성으로 행하는 것이 또 다른 이에게는 향응, 뇌물, 부정 청탁, 혼탁한 교육 현장의 비리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이해해 주시고, 불법찬조금 근절에 적극 동참하여 신뢰받는 청렴한 대소초등학교가 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학교의 모든 교직원 또한 청렴한 학교, 행복한 교육을 위해 어떠한 부정에도 흔들리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며, 깨끗하고 행복한 학교문화 만들기에 동참을 해주실 것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둥글고 환하게 뜬 한가위 보름달을 보면서 개인과 가족의 소망과 더불어 코로나 19 상황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소망하며, 학부모님 가정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한가위 명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이전글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다음글 2021. 학부모 정보교실(3,4,5기)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