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 칭찬합시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 게시판은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을 칭찬하기 위한 게시판입니다. 용도 외의 글은 삼가해 주시고 다른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로그인 상태에서만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1-5 학급 친구들 칭찬
작성자 최윤희 등록일 12.09.14 조회수 668

칭찬대상 : 1학년 매반 전체


저는 강수현을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현이는 국어공부를 열심히 하기때문입니다. (1503 권내영)

 

나는 신다랑을 칭찬합니다. 친화력이 장난이 아닙니다.(1510 신혜연)

 

저는 소현이를 칭찬합니다. 왜나하면 질문을 많이하면서 자기가 많이 알려고 노력을 하는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1510 신혜연)

 

나는 혜린이를 칭찬합니다.

혜린이는 장래희망이 외과 의사인 만큼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늘 웃는 얼굴로 대해주며, 모르는 것도 친절하게 알려주고 굉장히 똑똑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혜린이는 귀엽고 사랑스럽기 때문입니다!! (최현정)

 

저는 소현이를 칭찬합니다. 소현이는 친구들을 엄청나게 많이 웃겨주기때문입니다. 1513연정인

저는 강수현을 칭찬합니다. 수현이는 농구를 비롯한 운동을 잘하기때문입니다1501 강송희

 

저는 민영이를 칭찬합니다. 민영이는 그림도 잘그리고 수학도잘하고 영어도잘하고 국어는 1등이기 때문입니다.(1513연정인)

 

저는 서민선을 칭찬합니다. 민선이는 배드민턴을 열심히 하기 때문입니다.(1507 김현지)

 

저는 민혜를 칭찬합니다.민혜는 배드민턴도잘하고 피구도 잘하고 달리기도 잘하고 요리도 잘하고 바느질도 잘하고 공부는 열심히합니다. 1506 김지윤

 

저는 유진이을 칭찬 합니다. 왜냐하면 유진이는 똑부러지고 공부도 열심히하는 착하고 좋은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1517윤예원)

 

저는 윤예원을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예원이는 그 누구보다 블로킹을 잘하기 때문입니다. 누가 과연 예원이의 블로킹을 막을수 있을까요? 정말 최고입니다.(1518 이유진)

 

저는 이윤지를 칭친합니다.

윤지는 그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얼굴로

태풍과 같은 영향력을 가지고!

종달새보다도 아름답고

신생아보다도 우렁찬 목소리로!

우리 매반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기 때문입니다. 1520 이은주

 

내영이를 칭찬하겠습니다 내영이는 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기 떄문입니다 게다가 일본어도 잘해서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이 빛납니다. 그리고 소현이를 잘 돌봐줍니다. 이게 제일 칭찬받을 일입니다. (1502강수현)

 

저는 이윤지를 칭찬합니다. 성격도 정말 좋고 어느 헤어스타일을 해도 다 잘어울리는 이쁜 윤지이기 때문입니다.(1518 이유진)

 

저는 예원이를 칭찬합니다.

예원이는 독서를 많이해서 상식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농구도 잘 합니다. (1525 최현정)

 

저는 은주를 칭찬합니다.

은주는 글의 글은 표현력이 뛰어나고,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1525 최현정)

 

 

 

 

 

 

 

 

 

 

 

 

이전글 북카페를 자발적으로 정리한 자매를 칭찬합니다.
다음글 1-3 학급 친구 칭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