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석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동아리 등록 신청서, 활동 계획서
작성자 김유현 등록일 19.03.06 조회수 830
첨부파일

2019학년도 정규 및 자율 동아리 등록 신청서 및 연간 활동 계획서 양식입니다.

 

정규 동아리를 개설하기 희망하는 학생들은 '2019. 정규동아리 등록 신청서 및 연간 활동 계획서 양식' 파일에, 자율 동아리를 개설하기 희망하는 학생들은 '2018. 자율 동아리 등록 신청서 및 연간 활동 계획서 양식' 파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두 파일이 다른 파일이니 반드시 파일명을 확인하셔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정규 동아리 개설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3월 8일 금요일까지 교무실 김유현 선생님께 양식을 작성하셔서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기존에 존재하던 동아리들도 모두 내셔야 합니다. 기한내로 제출하지 않는 동아리들은 개설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동아리 개설 심사를 실시할 계획이기 때문에 일단 동아리원은 가입이 8일까지 확정된 학생들만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3월 14일(목)까지 홈페이지 게시판, 교실내 게시판, 학교 홈페이지 동아리 페이지, SNS 등을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홍보를 하여 가입 희망자를 받은 후, 3월 15일 동아리 시간(6,7교시 - 길어지면 8,9교시까지)에 면접을 통해 동아리원들을 선발하시고, 3월 18일(월)까지 김유현 선생님꼐 확정 명단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정규 동아리의 경우 기준 인원은 15명입니다. 가능하면 15명 이상 30명 이하로 모집하시면 되겠습니다.

 

 

반드시 교내 행사 참여 계획, 전일제 진로직업 체험 계획이 들어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심사에서 탈락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자율동아리는 3월 20일부터 28일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인원 모집은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기준인원 5명) 

이전글 제12기 청석고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
다음글 2019학년도 연간 학사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