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성신학교 로고이미지

자랑거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로 돕고 응원하는 화합의 향연! 청주 성신학교, 제 2회 꿈두레 신체활동의 날 실시하다
작성자 이지연 등록일 19.10.28 조회수 169

ㅁ청주성신학교(교장 오경옥)1028() 오전 930분부터 오후 130분까지 청주인라인롤러경기장 및 청주고인쇄박물관에서 전교생 및 교직원이 참여한 2회 꿈두레 신체활동의 날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ㅁ꿈두레 신체활동이란 걷기, 인라인스케이트, 자전거 등 우리 학생들이 다양한 신체활동을 함으로써 체력 증진은 물론, 건전하고 바른 행동을 형성하여 학교교육활동에 효과적으로 참여함의 목표를 가지고 학교 전체가 2017년부터 실시해온 프로그램이다.

 

ㅁ이번 2회 신체활동의 날은 교내 연습장을 벗어나 유,초등학교, 중학교가 함께한 1팀과 고등학교, 전공과가 함께한 2팀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ㅁ 프로그램은 롤러경기장 내에서의 인라인스케이트 활동과 청주고인쇄박물관 및 운천공원 걷기활동 두 프로그램이 교차하여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다.

 

ㅁ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부 이*호 선생님은 학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신체 활동에 참여하면서 재미를 느끼고, 넘치는 에너지를 올바른 방향으로 발산하여 성공적인 신체 경험을 통해 행복감과 자존감을 느끼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기쁨의 한주 행복한 기간, 30주년 기념 축제주간을 운영하다!
다음글 청주 성신학교, 2019 청소년 비즈쿨 가족진로캠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