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성신학교 로고이미지

자랑거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주 성신학교, 2019 청소년 비즈쿨 가족진로캠프 실시
작성자 이지연 등록일 19.07.01 조회수 194

-청주성신학교는 629() 오전 930분부터 오후 330분까지 교내 회의실 및 꽃밭 천안시 장애인 보호 작업장에서 초5-6학년, , 고 학생과 학부모 신청자에 한해 18가족(36)2019 청소년 비즈쿨 가족캠프를 실시하였다.

 

-본교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청소년 비즈쿨 운영학교로서 장애 청소년들이 꿈, , 도전정신 등 기업가 정신을 키우고 경제 및 직업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2019 청소년 비즈쿨 가족캠프는 자녀와 함께 직업탐색의 기회를 제공하여 부모들이 자녀의 진로를 함께 고민하고 설계할 수 있는 기회마련의 목적을 가지고 오전에는 학교 회의실에서 자동차 부품조립작업을, 오후에는 꽃밭 천안시 장애인 보호 작업장에서 꽃바구니 포장작업을 체험해본 후 소감을 나누어 보는 것으로 캠프를 마무리 하였다.

 

-이번 비즈쿨 캠프에 참여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가 어떤 일을 좋아하고, 어떤 분야에 소질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탐색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서로 돕고 응원하는 화합의 향연! 청주 성신학교, 제 2회 꿈두레 신체활동의 날 실시하다
다음글 기적의 음악! 환상의 하모니! 청주성신학교에 아름다운 선율이 울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