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2022. 1학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03.02 조회수 857
첨부파일

 2022. 1학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 안내  

 

※ 1학기 운영 기간 : 2022년 3월 7() ~ 7

※ 방과후 교육은 월별 4주 단위로 이뤄집니다.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수업 횟수가 부족한 경우 바로 이어지는 수업이 보강 수업이 됩니다.)

※ 수강료는 스쿨뱅킹으로 자동 이체(선수납)되며강의를 1회 이상 수강하였을 경우 그 달의 수강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강좌 신청은 방과후학교 온라인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s://afterschool.cbe.go.kr/cbe1054 이며로그인 정보는 해당 학생 학적 정보비밀번호는 111111입니다.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변경 후에 강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안내가 나간 시점부터 4일 오후 3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이후 신청 희망자는 해당 강좌 강사님에게 직접 연락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종이로 신청했던 1학년도 시스템을 통해 다시 신청 부탁드립니다)

※ 2쪽의 “2022.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시간표를 꼭 확인하시고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시스템에는 기본 일정만 입력이 되어 있어서 실제 운영 시간과 다를 수 있습니다. 2쪽 일정을 기준으로 운영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한 강좌의 최대 정원은 20명이며 신청 인원이 초과할 시 분반되거나 추첨합니다분반할 경우 일정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추첨은 인터넷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 신청자가 10명 미만인 부서는 폐강됩니다. (소규모 악기 지도 부서 제외)

※ 올해는 예전처럼 수익자 부담으로 운영됩니다수강료는 스쿨뱅킹으로 자동 이체되며강의를 1회 이상 수강하였을 경우 그 달의 수강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전 월 수강료가 입금되지 않으면 다음 월 희망 강좌 수강이 어렵습니다.

※ 프로그램 수업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생활지도 상의 어려움이 발생하는 경우 상담 등의 추후 지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방과후 교육 활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본교 방과후학교 담당 교사에게 연락 바랍니다.

 

이전글 제8기 성화초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선출 안내
다음글 새학기 코로나19 예방 안전한 학교생활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