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스승의날 맞이 청렴 가정통신문 발송
작성자 전창민 등록일 19.05.07 조회수 43
첨부파일

불법 찬조금 . 촌지 NO

학교에는 감사의 마음만 필요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학부모님

산과 들이 신록으로 뒤덮여 어느 때보다 싱그럽고 활기찬 이 시기에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며 효행실천 감사의 달이기도 합니다. 학생들이 부모님께 효행을 실천하고 밝은 마음으로 건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도 바랍니다.

학부모님!

우리 학교는 깨끗하고 신뢰받는 성화교육을 만들기 위해 불법 찬조금 촌지 수수 근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가장 큰 선물은 학생들과 함께 즐겁고 보람 있게 생활하는 것이며,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스승의 날이라는 이유로 선생님과, 학생들, 그리고 학부모님과의 관계가 부담스러워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여 본교에서는 학부모님으로부터 촌지나 향응, 접대, 작은 선물이나 꽃도 절대 사양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주지 않아도 내 아이 잘 가르칠 거라는 학부모님의 믿음과 받지 않아도 차별 없이 잘 가르치겠다는 선생님의 신념이 어우러질 때 신뢰받는 성화교육은 자연스럽게 만들어질 것입니다. 청렴한 교직 사회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께서도 뜻을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5. 7.

 

 

성 화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청소년 유해정보 필터링 sw 무료 보급 안내
다음글 2019. 5학년 1학기 현장체험학습 정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