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수학클리닉 신청 안내
작성자 성화초 등록일 20.09.10 조회수 380

수학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나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알고 더 잘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수학클리닉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수학클리닉은 학습유형 검사를 통해 학생의 학습유형을 진단하고, 교육현장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수학클리닉 전문가가 수학과 관련한 학생들의 성적이나 적성, 진로에 대한 고민 상담을 통해 수학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부여하고 문제점을 처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수학클리닉통해 학생에게는 자신감을 되찾는 기회가 되고, 학부모님께는 자녀의 학습 지도 방법의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학부모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시 : 20209~12월 중 신청하여 매월 네 번째 주 중 상담합니다.

               (상담시간은 개별 연락하여 가능한 시간으로 정합니다.)

2. 대상 : 1~6학년 학생 중 수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수학을 더 잘하고 싶은 학생

                  ※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찾고 싶은 학생

3. 방법 : (ZOOM)활용 화상 상담 또는 대면 상담합니다.

4. 운영 내용 : 수학클리닉 학생 상담 및 학부모 코칭

학생

온라인 학습유형 및 수학학습 심리검사 실시예약 시간 줌 활용 온라인 상담(또는  대면상담)처방 및 피드백

학부모

상담 학생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생 상담 후 수학교육 및 자녀교육에 대한 코칭(희망시)

5. 신청기한 및 신청 방법 : 9~12월 중 자연과학교육원홈페이지에서 신청합니다.

                                           ( http://www.cbnse.go.kr/main.php     예약 및 신청 / 수학클리닉 마당 신청)

6. 기타 : 매월 20 선착순으로 대상자가 선정됩니다대상 학생은 개별 연락드립니다.

 

이전글 인공지능, 빅데이터, 4차산업혁명을 배우는 책읽기 프로그램 참여 안내
다음글 제13회 충청북도 학생 발명 아이디어 경진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