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앙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 충주중앙탑초 예술 동아리 송년 버스킹 음악회 실시
작성자 장혜지 등록일 23.12.22 조회수 108
첨부파일

충주중앙탑초에서 20231222일 화요일에 예술동아리 단원들이 버스킹 공연을 실시하였습니다. 점심 시간을 활용하여 충주중앙탑초등학교 학생들과 병설유치원 어린이들, 교직원들이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예술동아리인 오케스트라 동아리와 중창단은 학생들에게 그 동안 갈고 닦은 공연을 통하여 학생들과 교직원의 큰 호응을 끌어냈습니다.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보글보글, 얼굴찌 푸리지 말아요 등의 곡을 연주하였고 중창단은 신나는 캐롤 메들리를 불렀습니다.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관람한 버스킹 공연은 공연장이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예술동아리 부원들은 산타 복장으로 즐거운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웠고 즐겁고 신나는 음악 공연으로 충주중앙탑초등학교 어린이들의 마음을 녹여주었습니다.

학생들은 공연 내내 관람 예절을 지키며 버스킹 공연에 참여하였으며 예술동아리 부원들이 곡을 마칠 때마다 큰 호응과 함께 아낌 없는 응원의 박수를 쳤습니다. 특히 캐롤 메들리를 부를 때에는 모두 함께 노래를 불러 충주중앙탑초등학교 어린이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즐거운 겨울을 축하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습니다.

2023. 중앙탑 예술동아리 송년 버스킹 음악회 포스터

중찬단 공연사진

 

이전글 충주중앙탑초 학생생활규정 공포
다음글 2023. 충주중앙탑초등학교 겨울방학 중 초등돌봄교실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