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앙탑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자의 교육 도움을 위해 봉사할 자원봉사자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2월 21일 충주중앙탑초등학교장 ━━━━━━━━━━━━━━━━━━━━━━━━━━━━━━━━━━━━━━━━ 공고번호: 2022- 18호 1. 모집 내용
분야 | 인원 | 봉사활동지역 | 봉사활동내용 | 비고 | 특수교육 | 1명 | 충주 중앙탑 초등학교 | .장애학생 특수교육 보조 활동 - 급・간식준비 및 배식보조 - 대・소변 돕기 - 생활지도 및 안전지도 - 교수-학습활동 보조 - 등·하교 지도 - 특별행사(현장체험학습, 운동회 등) 지원 | |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의 경우 활동 보조비 수령으로 수급자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유의 2. 자원봉사 조건 가. 신분: 특수교육 자원봉사자 ※ 자원봉사자는 근로기준법상의 근로자가 아님을 유의 나. 자원봉사 기간: 2022년 3월 – 2023년 2월 [근무시간: 12:40 ~ 16:40 다. 자원봉사 활동비 지원: 일일 35,000원 ※ 활동비는 봉사활동이라는 목적에 소요되는 교통비, 식비, 일비 등의 실비 보장 성격으로 지급되는 것임. 라. 자원봉사 시간 및 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에 자원봉사자가 직접 결정 3. 모집자격 및 우대조건 가. 모집자격: 중·장년층 (별도의 연령제한 없음) 나. 구비서류: 특수교육 온나누미 자원봉사 신청서 4. 자원봉사 신청서 접수 가. 접수 기간: 2022. 2. 21.(월) ~ 2022. 2. 23.(수) 13:00까지 <3일간> 나. 접수 방법: 우편 또는 메일 및 방문 접수 (iduri1@korea.kr) * 메일 송부시 반드시 전화로 제출 사실을 교무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043-855-0007 다. 제출 서류: 자원봉사자 신청서 1부(아래 첨부) 5. 일정 가. 신청서 접수 및 선정(1차) ○ 신청서 접수 후 대상자 선정: 2022. 2. 23.(수) - 필요에 따라 면접 실시 예정(추후 개별 공지) 나.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예정 6. 제출서류 가. 특수교육 온나누미 자원봉사자 지원 신청서 1부. (소정양식) : 【붙임1】 나. 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다. 채용신체검사서 1부. (보건증 대체가능) 라.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 다~라 항목은 최종합격자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특수교육 자원봉사자는 장애학생의 교육활동 도움을 위한 자원봉사자로 근로기준법 제2조 상의 근로자가 아니므로, 4대 보험 가입 및 퇴직금 지급의 대상자가 아닙니다. 나. 선정 후 신체검사의 합격 기준(전염병의 보균 등)에 미달할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중앙탑초등학교 교무실로(☎ 043-855-0007 담당자 김종실)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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