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앙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개학에 따른 안내
작성자 청주중앙여고 등록일 20.03.31 조회수 847

교육부의 원격수업 도입 및 온라인 개학 결정에 따라 본교의 학사일정을 안내합니다.

 

1. 온라인 개학 일정

 - 3학년 온라인 개학: 4월 9일(목)

 - 1,2학년 온라인 개학: 4월 16일(목)

 

2. 오라인 개학에 따른 준비사항

 - 4월 1일(수) 본교는 EBS 온라인 클래스를 통한 원격수업을 시범 운영합니다.

  * 학생들은 학교의 안내에 따라 EBS 온라인 클래스에 가입을 하고, 공지한 학급별 시간표에 따라 본인이 수강신청한 강좌에 접속하여 수업에 참여합니다.(원활한 접속 상태 등을 확인하기 위한 것이고 실제 수업 내용 및 진도와는 무관함.)

  * 온라인 개학 전까지 수시로 EBS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본인이 수강해야 할 강좌(과목)을 확인하고 가정에서 원활하게 접속이 이루어지는지 확인해 보세요.

  * 원격수업에 따른 시간표 및 주간 학습 안내, 출석 인정 기준, 평가 관리 방법 등을 EBS 온라인 클래스 학년별 공지사항에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수시로 확인해 주기 바랍니다.

  * 원격수업은 실시간 수강을 원칙으로 하나 가정 및 학생의 여건에 따라 동시 접속이 어려울 경우에는 일정한 기간 안에 접속하여 수강하는 것도 인정됩니다.

  * 온라인 개학 전에 임시로 개설된 강좌를 통해 사용 방법 등을 숙지하여 적응해 주기 바랍니다.

  * 원격수업 및 온라인 개학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어려운 점이 있으면 언제든 담임선생님을 통해 문의해 주기 바랍니다. 

이전글 건설재해자 자녀 장학사업 모집 안내
다음글 기간제교원(국어)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