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혜성학교 로고이미지

혜성뉴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혜성학교와 관련된 신문기사입니다.
충주혜성학교, 모두가 즐거운 학습발표회
작성자 충주혜성학교 등록일 18.11.13 조회수 81

충주혜성학교는 학습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창의성과 소질을 계발하고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성장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학습발표회를 1113일 화요일에 열었다.

학습발표회는 1030분부터 1220분까지 강당에서 열렸고 유치원에서부터 전공과정까지 전교생이 무대에 참여하였다. 무대는 창의적 체험활동, 방과후 교육, 자유학기제 운영 등 평소 교육과정 운영으로 배우고 익힌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유치원과정은 음악극, 초등과정은 합창과 동극, 중등과정은 연극과 난타, 고등과정은 탈춤과 복고댄스, 전공과정은 진로직업 패션쇼와 댄스스포츠 무대를 꾸몄고 학부모의 율동 무대와 충주혜성학교 교사들의 신나는 댄스 무대도 화려함을 더했다.

학습발표회를 마친 후 오후 2시부터는 제천의 교사동아리 ‘Rock Ssam’을 초청하여 밴드연주를 듣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뿐만 아니라 노은면 마을 주민들, 통합교육의 일환으로 노은초 5, 6학년 학생 17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학습발표회에 참여한 한 학생은 그동안 친구들, 선생님과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어서 매우 기뻤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전글 충주혜성학교 유치원 학생들, ‘특별한 미술관’관람해요
다음글 충주혜성학교 이수연 전국 장애인체육대회 금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