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교생 등교수업에 따른 등.하교 방법 안내
작성자 청주교대부설초등학교 등록일 20.06.05 조회수 952
첨부파일

  부설초 꿈동이들의 등교수업으로 가정에서 우려와 걱정이 많으시지요? 드릴 말씀은 다음이 아니오라 우리 꿈동이들의 안전하고 원활한 등하교 방법에 대한 안내와 부탁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 혹시라도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학교교무실 또는 담임 선생님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1. 등교 시 차량 하차 방법

등교 차량이 짧은 시간에 몰려오기 때문에 하차 장소에서 오래 머무르게 되면 뒷차량들이 많이 밀리게 됩니다. 차량 정체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학교 정문을 들어서기 전에 차량 안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방을 맨 후 준비물을 챙겨 미리 내릴 준비를 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발열체크 및 교실 입실 방법

편 출입구에 들어서면 열화상카메라 존에 서서 발열 유무를 체크합니다.

발열이 있는 학생들은 보건선생님께서 다시한번 확인해 주십니다.

만약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 일시적 관찰실에서 부모님과 함께 콜센터(1339)나 보건소 문의 후 선별진료소에 가서 진료 및 검사를 합니다.

부모님이 못오시는 경우 교직원과 함께 119 차량을 이용합니다.

발열이 없는 학생들은 신발장에서 실내화로 갈아 신고 손소독을 합니다.

1,3,5학년은 중앙 계단을 이용, 2,4,6학년은 서쪽 계단을 이용하여 교실로 들어갑니다.

 

3. 하교 방법

선생님과 함께 서편 출입구를 통해 승하차장으로 이동합니다.

스쿨버스를 이용하는 학생들, 학부모님 차량을 이용하는 학생들, 학원 차량을 이용하는 학생들은 각 학년 반 선생님들을 지도하에 하교를 합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해당 학년의 아이들이 나오는 시각 이전에 미리 오셔서 대기하시게 되면 교통 혼잡과 학생들의 안전이 우려되오니, 해당 학년의 하교 시각에 맞춰 도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수정된 일과 운영 계획 및 하교시간: 첨부파일 참조

 

이전글 도서관 도서대출 방법 변경 및 카카오톡 채널 신설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학년별 추천도서 목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