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학년 입학식 안내
작성자 봉덕초 등록일 21.02.22 조회수 771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사랑스러운 1학년 아이들을 기대하며 32일 입학식에 대한 안내를 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로 인하여 학교 내 단체 입학식 없이 학급별로 아이들과 이루어질 예정이오니 다음을 참고하시어 처음 학교에 오는 아이들이 혼란 없이 즐겁게 입학식을 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입학식 안내

. 입학일: 202132()

. 장  소: 각 교실(봉덕초등학교 남쪽 1: 4, 남쪽 2: 1~3)

. 입학식 및 학사일정

 1) 각 반으로 입실(오전 9:30분까지)

  - 현관 앞에서 열 체크 후 학생만 입실합니다. 부모님은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 각 반 배정은 예비소집일에 적어준 전화번호로 224() 이후 발송 예정이며, 입학식 당일 현관 입구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담임선생님과 만남 및 학교 생활 안내, 준비서류 수합 및 유인물 배부

 3) 입학식(10시에 1반부터 각 교실에서 실시)

 4) 하교: 11시 전후에 하교함. (당일 급식은 없으며, 돌봄 교실은 정상 운영함.)

. 기타 안내

 1) 포토존 설치 안내

  단체 입학식을 못하는 아쉬움이 있어서 입학식 당일 봉덕초등학교 정문 현관 입구에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입학식을 기념,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풍선은 34일 오전까지만 배치 예정입니다.

 2) 입학식 이후 등교 시 학부모님들은 학교 내에 들어오지 않고 아이들만 후문을 통해 등교하게 되오니 아이들에게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하교 시는 현관 입구까지 학부모님들께서 오실 수 있습니다.

 

* 입학일 준비 서류 (예비소집일에 제공된 서류)

아동기초조사서(주민등록등본 포함)

우유급식 설문조사서

건강상태기초조사 및 응급환자 관리 동의서

스쿨뱅킹 자동이체 출금 신청서(수익자부담경비 안내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 동의서

 

=> 입학일에는 실내화, 실내화주머니, 가방(준비서류 넣어오기)만 가져오면 됩니다. (실내화 등에는 이름을 꼭 써주세요.)


이전글 2021. 봉덕초등학교 계약제교원(초등 영어전담교사) 채용 재공고
다음글 2021. 봉덕초등학교 계약제교원(초등 영어전담교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