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북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영어 YBM 리딩팜 학습안내
작성자 양승권 등록일 20.03.23 조회수 518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늦어짐에 따라 북여중에서는 전교생에게 YBM리딩팜 독서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8월31일까지 무료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엄청난 혜택)를 제공함에 따라 각 학년 영어선생님들이 안내하는 대로 수강을 하시면 됩니다.

3학년은 오늘 중으로 ID와 패스워드를 반톡을 통해서 안내해 주겠습니다.

순차적인 ID개설 관계로 1,2학년은 개설되는 대로 따로 안내를 할 것입니다.

 

1. www.ybmfarm.com *크롬으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ID는 담임선생님들에게 단톡방을 통해서 일괄 부여하겠습니다.

  ID는 무료로 제공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변경 불가이며 패스워드는 동일합니다. 이후 패스워드는 본인이 변경할 수 있으나 반드시

  기억을 하실수 있어야 합니다. 배너 "학습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면 됩니다.

* 본인의 수준과 흥미에 맞는 책을 선정해서 읽고 아래 안내와 같이 진행을 하면 됩니다.

  과제물은 이곳에 업로드하면 되는데 이후 과제물 형식은 따로 안내해 주겠습니다.


2. 리딩팜 프로그램 주요 사항- 레벨데스트 가능(PC에서만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도 수강할 수 있음.


리딩팜

출판사

Houghton Mifflin Harcourt

도서 권수

1,100 (20201월 저레벨 도서 100권 업데이트 진행)

도서의 종류

교과기반 다양한 과목 및 장르의 도서

학습순서

단어학습 -> 이북읽기 -> 퀴즈

문제 수

15문제

(Voca 5문제 / Reading 5문제 / Listening 5문제)

Workbook

1,100

레벨테스트

20문제

성적표

레벨테스트, 도서별 성적표, 누적 성적표

보상체계

아바타 꾸미기


 


 


 


 


 


 


 


 


리딩팜 안내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RkkKpVeEMns

 

 

이전글 영어 YBM 리딩팜 온라인 학습 과제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