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북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학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외부 강사 선발 공고
작성자 충주북여중 등록일 23.03.02 조회수 91
첨부파일

2023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외부 강사 선발 공고

충주북여자중학교

1. 모집 분야 및 인원: 4

중창

1

K-POP밴드

1

연극

1

방송댄스

1

합계

4

2. 모집 세부 사항

. 세부 일정 :

1학기

비고

공고  기간

36(월)-310()

1학기 종료 후 학생학부모 만족도 조사 후 연장 가능하거나 필요인원을 추가 공모함.

서류접수

38()-313() 16:00까지 교무실

접수장소

충주북여자중학교 교무실로 직접 제출
또는 온라인(kami0185@naver.com)

1차 서류심사결과통보

314() 10:00 이후 문자로 개별 통지.

통지 없을 시 불합격함.

2차 면접

316() 14:00 (면접 장소: 교장실)

최종합격자 발표

317() 10:00 이후 전화로 개별 통지

. 선발 방법

1) 1차 서류전형 점수와 2차 면접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선발

2) 학교일정에 따라 세부사항 일부는 변동될 수 있음

3) 학생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학생 신청 여부에 따라 프로그램이 개·폐강 될 수 있음

3. 지원 자격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 상 프로그램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심사 기준

. 서류 심사

1)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의 확인을 통해 강사로서의 능력 요건을 확인한다.

2) 최종 선발 인원의 일정 비율을 서류 심사 합격자로 선정하고 면접 심사 참가를 안내한다.

. 면접 심사

1) 경력, 자격 및 면허 등 필수 사항 확인을 통해 강사로서의 자격 요건을 확인한다.

2) 담당 분야에 대한 경험 및 지식, 프로그램 이해와 운영 능력, 인성 및 태도 등을 심사한다.

3)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시연을 포함할 수 있다.

5. 지원자 제출 서류(2)

. 강사 지원서(사진부착) 1<서식1> 참고

.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서식2> 참고

. 서류제출 장소 : 교무실무사 또는 방과후교육부 담당교사

6.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7)

.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 포함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로 대체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 불가능

. 통장사본 1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주 신고증 중 어느 하나의 신분증 사본 1

. 최종학력증명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서식3> 참고

. 청렴 이행 서약서 1<서식4> 참고

.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서식5> 참고

. 프로그램 운영 관련 경력 증명서 1(해당자)

. 자격증 사본 또는 취득예정증명서 1(해당자)

7. 계약 내용

. 계약 기간 : 1학기 방과후 학교 327~ 717(12주 예정)

. 강사료 : 1시간당 35,000(45분 수업 기준, 소득 원천징수예정)

8. 기타사항

. 방과후 학교 강사로 합격 후 프로그램별 학생 모집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강좌가 폐 지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심사는 본교의 기준에 의하고, 근무조건은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원칙으로 함

. 1차 서류심사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불합격 응시자에 관련된 서류는 최종합격발표일로 부터 14일 이내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 해 당자 본인에게 직접 반환한다.(불합격자 서류는 14일 이후 파기 하는 것으로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북여자중학교 방과후교육부로 문의 바람 (담당자 043-840-2542)


이전글 2023학년도 하계방학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가정통신문과 수강신청서
다음글 2022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