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여고 별찌마당 도서관 온라인 독서행사 안내
작성자 김선미 등록일 20.05.25 조회수 192

안녕하세요.
충주여고 별찌마당 도서관에서 네이버 밴드를 통해 아래와 같이 4주간 온라인 독서행사를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무 책 챌린지 인증미션은 행사기간 내내(4주간) 진행되고, 나머지 프로그램들은 한 주씩 진행될 예정입니다.
(북아트랑 책으로 떠나는 여행은 중복신청 불가/ 둘 중 하나만 택일 신청/ 나머지는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

*나의 인생 책 소개는 해당 기간에 밴드에 책소개 글을 올려주시는 분에게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상품은 등교 개학 시 도서관에서 수령)

*북잼꿀잼 DIY 북아트는 댓글로 선착순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 20명)
(네이버 밴드에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학번,이름,프로그램명으로 신청!! 주소는 댓글로 남겨주셔도 되고 개인정보 우려되면 1:1대화로 알려주셔도 됩니다)

*책으로 떠나는 여행 역시 댓글로 선착순 신청을 받겠습니다. (선착순 10명)
(네이버 밴드에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택배로 가정 발송 해드립니다.
책을 받고 보신 후 해당 기간에 감상평과 인증샷 밴드에 올리기는 필수입니다)

*와글와글 온라인 독서토론은 6.17일에 제가 책에 대한 소개와 함께 토론 논제를 밴드에 올리면
 댓글로 토론활동을 펼치는 방식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밴드에 댓글이나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이전글 등교 수업에 따른 기본 생활수칙 준수 안내
다음글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일수 추가 연장 계획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