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신입생 재학생 등교연기 안내
작성자 김호선 등록일 20.02.24 조회수 517

충주중학교 신입생, 재학생과 학부모님께    

2020학년도 충주중학교 입학식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은 다음과 같이 등교하고 유의사항을 잘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등교 : 3.9.() 09:30 (재학생은 830)

2. 용천관으로 가지 말고 본관 2(1학년 각 반교실)으로 들어옵니다.

3. 실내화를 착용하고 입실하며 실내화 주머니(1학년)는 교실에서 나누어 줄 겁니다.

4. 2학년은 본관 3, 3학년은 후관 2층에 각 학년 교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5. 교실에 들어간 이후, 손을 잡거나 몸장난 등 친구들과 몸 접촉을 삼갑니다.

6. 집에서 등교할 때 마스크 착용을 권장합니다.

다음은 충주중학교 체육건강부 안내 말씀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하여 아래 안내드리오니, 각별히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등교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길 바랍니다. 둘째, 중국(홍콩, 마카오 포함)을 방문하고 14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등교를 중지(출석인정)합니다. 동거인이 해당되는 경우는 제외하며, 당사자의 경우에만 적용합니다. 등교하는 날 여행관련 서류로 확인할 예정이며, 해당될 경우 담임선생님 또는 학교로 연락 바랍니다. 셋째, 질병관리본부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유행국가(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대만)에 대해 여행 자제를 권고하였습니다. 불가피하게 방문해야 되는 경우 감염병 예방 수칙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째, 경북, 대구 지역 방문을 자제해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학생들이 PC, 학원등 다중이용 시설 출입을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학부형님께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2020. 1학기 자유학기 프로그램 개인위탁 운영자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