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일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영어 - 3월 5주차 학습자료(3.30.~4.3.)
작성자 성주희 등록일 20.03.29 조회수 361
첨부파일
2댠원 문법 영상.mp4 (77.25MB) (다운횟수:265)
2단원 본문 영상.mp4 (92.07MB) (다운횟수:219)
2단원 PDF.pdf (9.15MB) (다운횟수:104)

이번 주도 지난 주에 이어서 2단원을 학습하도록 하겠습니다.

2단원의 문법 현재완료와 each를 다시 한 번 학습하고, 본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학습을 진행하면 됩니다.

 

3.30. (월): 문법 영상 을 시청하면서 지난 번 다 풀지 못한 2단원 문법 학습지 를 마저 풉니다. 역시, 불규칙 동사표 를 활용하세요.

             2단원의 문법 현재완료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과거분사가 꼭 필요합니다. 불규칙 동사표의 과거분사를 암기하는 것이 중요해요.

 

3.31. (화):  선생님이 지난 번 올려준 2단원 교과서 PDF 파일의 본문 부분본문 영상 과 함께 학습합니다.

             본문의 내용은 최소 2번 읽어보고, 이해가 안간다면 꼭 다시 한 번 읽어 보세요.

          

4.1. (수): 본문 영상을 다시 한 번 시청 하고, 2단원 본문 쓰기 학습지 를 풀어보세요.

           + 본문을 충분히 이해한 학생들은 본문에서 현재완료와 each가 쓰인 부분 을 찾아보세요!

 

 

 

[과제] 제출은 온라인으로 따로 하지 않으며, 개학 후 함께 학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법 영상, 본문 영상 :  https://edu.mirae-n.com/events/clip.mrn   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e-book 사이트: 미래엔에듀(https://edu.mirae-n.com)

이전글 체육 2학년 1학기 수행평가 준비 동영상 및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 동영상 주소
다음글 온라인학습안내(2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