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렴한 학교 만들기(3차) 가정통신문
작성자 이은우 등록일 19.10.02 조회수 13
첨부파일

 청렴한 학교 만들기(3차)

 학부모님께
 
 우리 충일중학교 전 교직원은 힘을 모아 수요자가 만족할 수 있는 학교 교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성공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구성원들의 신뢰가 바탕이 될 때 가능합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교직원들이 금품(현금.상품권.선물.기프티콘 등)이나 향응(식사.음주 접대)을 받는 행위를 근절하여 깨끗한 충북교육을 만들고자 합니다.

  촌지 없는 학교, 부당한 요구가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학교를 만들어 가정과 학교가 신뢰하고 존중하는 할 수 있도록, 참 스승으로서 자긍심을 잃지 않고 품위와 명예를 지켜 학교 교육에 보다 전념하며, 제자를 자랑스럽게 가르칠 수 있도록 「청렴한 학교 만들기」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 043-290-207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문의처 :  본 안내장에 관한 문의처: 교무실(☎ 043-850-9971)
2019년 10월 8일

충일중학교장 

이전글 '화학조미료 줄이는 날' 안내
다음글 2019. 1학년 교과연계 진로체험학습 - 안전체험 진로탐색활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