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생자치회소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학생회장 인사말
작성자 충북여고 등록일 18.09.14 조회수 1090
첨부파일
null 안녕하십니까?
밝게! 참되게! 슬기롭게! 명문으뜸 충북여자고등학교 학생회장 강혜수입니다.

2018학년도 충북여고 학생자치회는 ‘협동심과 배려를 바탕으로 소통하는 목련인’을 주제로
즐거운 학교(Delight), 신뢰 받는 학교(Belief), 긍지가 넘치는 학교(Pride)의 전통을 이어나가며 긍정적인 사고와 바른 인성을 갖춘 글로벌한 인재로서 화합하며 조율하는 리더가 되겠습니다.

학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학교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이 보장받을 권리인 복지 시설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학업에 있어서 다양한 탐구를 하며 진로에 맞는 동아리 활동과 체험학습을 하며 직접 배우고 경험하는 명문으뜸 충북여자고등학교를 만들겠습니다.

학생회장, 부회장 그리고 45명의 단합된 학생자치회 임원진들은 언제나 충북여자고등학교와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고 배려하며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하기 위해 힘써주시는 선생님들과, 자랑스러운 선배님들이 물려주신 목련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에 새기고, 주체적인 여성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명문으뜸 충북여자고등학교 학생자치회는 언제나 쉬지않고 나아갑니다. 목련학우들 사랑합니다.


학생회장 강혜수
이전글 2018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소개
다음글 2017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