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생자치회소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소개
작성자 충북여고 등록일 17.04.18 조회수 1265
첨부파일
null

null


회 장 : 김다혜
부회장 : 한예진
2학년장 : 신하림
1학년장 : 김은지

o 총무부 - 회계와 사무를 담당하는 부서로, 학생회 사업 계획과 내부 조정 활동 등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부장 : 성호영
차장 : 이유정

o 기획부 – 추억에 오래 남을 목련 축전을 위해 매년 주제를 정하고 그 외의 교내 행사를 기획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부장 : 최윤지
차장 : 신윤지

o 바른생활부 – 교내 질서 유지 및 교풍 확립과 학교 정화에 힘쓰며 학생답고 모범적인 학교 문화를 위해 생활지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부장 : 김혜나
차장 : 정혜인

o 문화부 – 충북여고의 꽃인 무용대회와 신입생 OT를 주최를 맡고 있으며 동아리와 학교의 소통을 위해 힘쓰는 부서입니다.
부장 : 이소연
차장 : 강혜수

o 청소년부 – 체육대회와 편안한 학교생활을 위한 학급 건의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부장 : 박세빈
차장 : 박의진

o 홍보부 – 학교 홍보 및 신입생 OT 동영상을 제작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학사 일정, 동아리 소개, 공지사항 등을 항목화하여 게시판에 게시하고 팜플렛 제작을 담당합니다.
부장 : 박정은
차장 : 남고운

o 환경부 – 학생들의 복지를 위해 학생증 배부를 맡고 있으며 환경심사를 통해 깨끗한 학교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부장 : 김지수
차장 : 고현지

o 실장
3학년 : 이은서 이채진 유제이 권오선 최정윤 전다연 박상아 김나희 홍혜진 전기연
2학년 : 이지은 전찬영 박시현 김진희 박동우 임나연 이지연 이현희 심연지 최수아
1학년 : 박진솔 홍은수 서민아 유현지 김세연 이시아 박지현 이재아 장지인
이전글 2018학년도 학생회장 인사말
다음글 2017학년도 학생회장 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