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학년 원격수업 안내문
작성자 박종민 등록일 21.10.14 조회수 154
첨부파일

갑자기 불어오는 북서풍으로 인해 아침· 저녁 기온이 많이 내려갔습니다.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댁내에 만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정부 당국의 16~17세 예방 접종계획에 의거 1018일부터 1113일까지 예방 접종이 이루어집니다. 이에 따라 우리 학교 2학년 학생들의 예방 접종 현황을 조사해 본 결과 전체 256명 가운데 150여 명의 학생이 예방 접종 첫째 날인 1018일에 접종을 하는 것으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1차 접종 당일인 1018, 19일은 정상적인 등교가 어렵다고 판단이 되어 부득이 원격수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날은 미접종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쌍방향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접종을 계획 중인 학생들에게는 수업 내용을 들을 수 있도록 별도의 학습 자료 또는 수업 동영상 자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세를 잠재우고 정상적인 학교생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시적인 원격수업으로 인해 다소 어려움도 예상되나 원활한 예방 접종을 위한 부득이한 결정이니 널리 이해해주시기 바라며, 학생들이 원격수업에 충실히 임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많은 관심 가져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원격수업 계획

원격 수업 운영 기간 : 20211018() ~ 1019()

원격 수업 진행 계획

미접종 학생은 학교 일과 시간에 따라 정상적으로 실시간 쌍방향 수업에 참여합니다.

접종 학생은 접종 당일과 접종 후 이틀 동안은 공결로 인정할 수 있습니다.

공결 기간이라 해도 본인 몸 상태에 따라 자율적으로 실시간 쌍방향 수업에 참여합니다.

공결 기간에 몸이 안 좋아 실시간 쌍방향 수업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 담당 과목 선생님이 제공해주시는 학습 자료 또는 학습 동영상 자료를 통해 자율적으로 보충학습을 합니다.

원격 수업 기간에 진행된 수업은 2차 지필평가 범위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20211014

충 북 여 자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충북교육가족께 드리는 서한문
다음글 미세먼지 계기교육